성공 POINT
성공 사업의 열쇠
- 다양한 입맛의 고객 요구를 다양한 메뉴의 구성으로 One-Stop 해결
- 또한 일반 해장국 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염소탕과 도가니탕 등 차별화 메뉴로 매출 상승 기대
- 초보자에게도 부담 없는 1인분 포장(투입 원재료와 함량 등 표준화)의 안정된 원팩 제품으로 조리의
간편화
- 제품 개발과 매장 운영 등 당사의 유관 부서와 가맹점간의 유기적인 소통으로 상호간의 발전 방향 모색
- 본사 직영 생산으로 제조원가를 낮춰 가맹점의 이익을 고려한 합리적인 메뉴가격
-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해 SNS와 같은 인터넷 웹과 모바일 앱의 홍보지원 강화 등 마케팅
홍보전략 다각화 시도
- 특장점
- 경기불황에 민감하지 않고 계절변화에도 안정적인 대중 메뉴로
초보자에게도 적합한 아이템임.
- 당사의 끊임없는 메뉴 개발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킴.
- 본사 직영 생산과 중앙물류공급시스템으로 재고부담이 없으며
신속한 물류 배송으로 매장에 공급되는 신선한 제품임.
- 전 제품의 표준화된 맛과 제품 포장의 위생, 가맹점 작업의 편의를
고려한 맞춤 시스템으로 구축되어 있어 품질 만족도 높음.
- 일반 순대국 매장과 해장국 매장 등 운영하고 있는 매장을 당사의
브랜드로 전환시 다양한 고객 입맛의 충족으로 업종전환 만족도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