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브랜드 소개
브랜드 네임

- 할매순대국의 자존심 '굿맘' -

브랜드 로고
인심 좋고(영문 “굿”) 넉넉한 마음(맘)을 가진 우리의 할머니(할매) 이미지 부각
할머니의 손맛과 정성이 담겨 있는 순대국과 양선지해장국
맛있어서 행복해 하는 우리가 “더주세요” 해도 아까워 하지 않는 우리의 할머니
슬로건
“맛으로 행복을 드리는 굿맘”
주요메뉴

순대국, 옛날내장순대국, 오소리순대국 등 순대국류

선지해장국, 양선지해장국, 소뼈우거지해장국 등 해장국류

소내장탕, 나주곰탕, 갈비탕, 도가니탕 등 탕류

제육볶음, 보쌈정식, 수육국밥 등 기타 식사류

토종순대, 순대소곱창전골, 뼈감자탕, 주꾸미삼겹살, 할매보쌈 등 각종 안주류

메뉴컨셉
얼큰하면서 깊고 진한 맛의 육수
부드러운 육질이 입안 가득 살아있는 맛이 알찬 속재료
매장컨셉
할머니의 손길 같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행복이 가득한 공간
타겟층
Main : 20 ~ 50대 직장인 외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층
Sub : 가족단위, 단체모임 등
+    차별성

다양한 입맛의 고객 요구를 다양한 메뉴의 구성으로 One-Stop 해결

또한 기존 순대국 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양선지해장국과 도가니탕 등 해장국류와
안주류로 매출상승기대

전 메뉴의 간편 조리법

제품 관련 조리매뉴얼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기본 메뉴의 품질 한층 강화

본사 직영 생산으로 제조원가를 낮춰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합리적인 메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