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네임
-
- 할매순대국의 자존심 '굿맘' -
- 브랜드 로고
- 인심 좋고(영문 “굿”) 넉넉한 마음(맘)을 가진 우리의 할머니(할매) 이미지 부각
할머니의 손맛과 정성이 담겨 있는 순대국과 양선지해장국
맛있어서 행복해 하는 우리가 “더주세요” 해도 아까워 하지 않는 우리의 할머니
- 슬로건
- “맛으로 행복을 드리는 굿맘”
- 주요메뉴
-
순대국, 옛날내장순대국, 오소리순대국 등 순대국류
선지해장국, 양선지해장국, 소뼈우거지해장국 등 해장국류
소내장탕, 나주곰탕, 갈비탕, 도가니탕 등 탕류
제육볶음, 보쌈정식, 수육국밥 등 기타 식사류
토종순대, 순대소곱창전골, 뼈감자탕, 주꾸미삼겹살, 할매보쌈 등 각종 안주류
- 메뉴컨셉
- 얼큰하면서 깊고 진한 맛의 육수
부드러운 육질이 입안 가득 살아있는 맛이 알찬 속재료
- 매장컨셉
- 할머니의 손길 같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행복이 가득한 공간
- 타겟층
-
Main : 20 ~ 50대 직장인 외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층
Sub : 가족단위, 단체모임 등+ 차별성다양한 입맛의 고객 요구를 다양한 메뉴의 구성으로 One-Stop 해결
또한 기존 순대국 매장에서 찾아볼 수 없는 양선지해장국과 도가니탕 등 해장국류와
안주류로 매출상승기대전 메뉴의 간편 조리법
제품 관련 조리매뉴얼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기본 메뉴의 품질 한층 강화
본사 직영 생산으로 제조원가를 낮춰 고객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합리적인 메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