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개

브랜드 개요

한식 브랜드의 메카

브랜드 네임
브랜드 로고 컨셉 인생의 ‘ㅇ과 ㅅ’의 이니셜로 인생의 여정을 길과 터널, 그리고 태양의 빛으로 표현한 이미지로서 외식 인생에도 여러 길이 있지만 과거 터널의 역경을 이겨내어 내일의 태양의 빛을 볼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해장국 등 음식 요리를 완성하게 됨. 해장국 요리로 40여년의 인생을 걸어온 터널을 지나 최상의 요리를 만들어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다는 의미를 갖는 로고임.
슬로건 “인생은 요리다”라는 정신으로 요리에 인생을 걸어 ‘맛으로 행복을 드리는 인생해장국’
주요 메뉴
메뉴컨셉 얼큰하면서 깊은 맛의 해장국류
시원하면서 부드러운 육질이 입안 가득 살아있는 맛이 알찬 각종 식사류와 안주류
인테리어 컨셉 식사와 담소를 즐기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행복이 가득한 공간
타겟층 Main : 30 - 50대 직장인 외 남녀노소 폭넓은 소비층
Sub : 가족단위, 단체모임 등